이지헬프의 편리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주요고객사 실시간 관리시스템 적용 |
---|
안녕하십니까 ezHelp입니다. 저희 ezHelp를 사랑해 주시고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지헬프 고객님들과 저희 이지헬프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과 고객사에 좀 더 신뢰할 수 있도록 "주요고객사 목록"을 "실시간 연동"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ezHelp에서는 주요고객사의 목록은 저희 ezHelp를 유료결제시 고객사 로고를 직접올리고, 유료결제기간동안 노출이 되도록 설정이 되어있습니다. (유료사용기간이 만료시 자동으로 주요고객사 목록에서 제외됩니다.) 이렇게 실시간 연동을 하게된 이유는 일부 타사홈페이지에서의 주요고객사 목록과 저희 ezHelp 주요고객사 목록에서 동일업체가 확인이 되는 경우가 발생이 되어 확인을 한 결과 일부타사의 경우 유료사용이 아닌 체험판 또는 회원가입만 해도 구색맞추기를 위해 무작위로 고객사의 로고를 사용, 고객님들께 잘못된 정보를 전달하고 있어 저희 ezHelp에서는 타사와 달리 신뢰를 할 수 있는 업체로 거듭나고 저희 ezHelp를 사용해 주시는 일부 고객님들의 요청에 따라 이와 같이 "주요고객사 목록"을 "실시간 연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혹 타사의 원격지원프로그램을 이용 후 사용하지 않는 상태, 또는 회원가입만 하였는데 자사의 로고가 사용되고 있으시다면 해당업체에 자사의 로고를 사용하지 말라고 요구하십시요. (고객님과 고객사의 로고는 자산입니다.) 자사의 로고를 무단으로 사용한다면 무단사용에 대한 중지를 요청하시고 자사로고에 대한 권리를 찾으셔야 합니다. 저희 ezHelp 또한 고객님들의 자사로고에 대한 권리와 저희 ezHelp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 고객사에 대한 신뢰를 지켜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타사 원격지원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없는 높은 수준의 기능과 고객지원, 업데이트, 사후관리에 대한 보장과 높은 수준의 원격프로그램인 ezHelp를 이용중인 자부심을 보장해 드리겠습니다. ezHelp 주요고객사 바로가기 (http://www.ezhelp.co.kr/customer/viewlist) 감사합니다.
|
▲ 이전글 | 2013-01-16 실시간상담, 기능개선 업데이트 업데이트 안내. | 2013-01-16 10:52:40 |
▼ 다음글 | ezHelp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 안내 | 2013-06-18 16:3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