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채팅 상담 솔루션 이지챗을 소개합니다.
이지챗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온라인 채팅 서비스로 홈페이지에 탑재하여 여러 고객을 한번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항상 빠르고 친절한 상담을 원합니다. 언제 얼마나 많은 클레임이 있을지 모르고, 상담원의 수를 늘리는데는 한계가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운영해도 수 많은 고객을 대응하기가 어렵습니다.
쇼핑몰이나 웹 서비스를 운영한다면 실시간 채팅 상담 서비스 이지챗을 도입해보세요. 모바일을 지원하여 언제, 어디서든 한 명의 상담원으로도 수 많은 고객을 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이지챗을 도입한다면 고객 신뢰도 형성과 회사 인지도 상승, 매출향상으로 이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