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No.1 원격지원 솔루션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ezHelp는 고객의 컴퓨터에 접속하여 원격으로 장애를 해결해주는 PC & Mobile 원격지원 솔루션입니다.
고객지원 페이지를 통한 원격접속으로 매우 손쉽게 장애 해결이 가능하여,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신속하게 고객의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국가 공인 GS인증을 획득하여 우수성과 보안성을 인정받았으며,국내 약 7,000여 고객사가 경험한 대한민국 NO.1 솔루션으로고객의 원격지원 요청을 웹페이지에서 받아 원클릭 방식과 접속코드 방식으로 쉽고 편리하게 상담원으로부터 원격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ezHelp 원격지원을 통해 고객 PC의 바이러스나 악성코드 장애를 ezVaccine으로 완벽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ezVaccine은 ezHelp와 ezRemote에서만 지원
고객과 별도의 통화없이 실시간 채팅 상담창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며, 상담 이후 원격지원 업무까지 바로 가능하여 신속한 고객지원 업무가 가능해집니다.
로고, 이미지 변경 지원 또한, 연동 API를 제공하여, 고객사 자체적인 홈페이지에 원격지원용 모듈 삽입을 통해 홈페이지에서 고객지원 업무를 할 수 있습니다.
고객 전용 접속 프로그램은 고객사의 IDENTITY를 가지고 있는 로고나 이미지를 삽입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상담원 번호 또는 접속코드 방식 둘 다 지원하고 있습니다.
업무용 컴퓨터, POS, 무인 컴퓨터까지 원격제어 할 수 있는 이지리모트를 무상으로 제공해드립니다. 이지헬프 유료 이용고객에게 이지리모트 10ID 제공
갑작스런 TV 고장, 새로 산 세탁기의 사용, 아이들 침대 조립 등 이와 같은 모든 문제를 이제 상담원과 함께 생생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눈과 귀가 되어보세요.
PC에서 모바일로 서비스가 점점 확장되고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일어나는 문제도 원격지원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늘 고객 곁에 있는 것처럼 고객 지원을 해보세요.
휴가 중, 출장 중일 때 갑작스러운 고객지원 요청 손에 든 기기로 바로 웹브라우저를 실행해서 ezHelp.in만 입력하세요. 언제, 어디서든 고객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