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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는 임직원과 협력사를 위해 내외부적으로 발생하는 PC 장애나 IT 문제점을 즉각적으로 조치하고자 원격 업무지원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원격 지원 솔루션을 구축하여 내외부적으로 중요한 업무가 보안을 유지하며 중단 없이 수행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삼성화재는 원격 지원을 통해 다양한 업무 지원을 효과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SPC 네트웍스는 국내 및 해외의 매장 관리 시스템을 본사에서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보안성을 높이기 위해 원격 제어 & 원격 지원 솔루션을 도입했습니다. 매장 관리 시스템의 업데이트나 PC 장애 등을 원격으로 해결하고 매장 관리 중 발생하는 어려움이나 시스템 운영에 대한 교육 등을 원활하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KT는 원격지원 시스템을 도입하여 자사의 업무와 고객지원을 효과적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원격지원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보안성이 중요시되는 업무 지원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고 고객의 PC를 안전하게 원격 지원할 수 있어 업무능률과 고객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GS건설은 자사의 효율적인 고객 지원을 운영하기 위해 원격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상담원이 고객의 PC에 직접 접속하여 장애 업무를 처리하기 때문에 훨씬 더 경제적이고 신속한 고객 응대에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한화호텔 및 리조트는 지점별 사내 업무의 원활한 지원을 위해 원격 지원 시스템을 도입하여 원격 지원 업무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원격지원 협업 기능을 통해 직원들간의 협의가 가능하고 내부적인 업무 장애를 효율적으로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롯데홈쇼핑은 고객들의 IT관련 문제점을 신속히 해결하기위해 원격지원 솔루션을 도입하여 고객 지원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했습니다. 직접 고객의 PC를 원격제어 하면서 지원을 하기 때문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고객의 불편함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원격지원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효율적인 고객 지원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YES24는 구매 고객을 위해 상담원이 고객의 PC를 원격지원을 하면서 장애가 발생한 문제점을 신속히 해결하여 구매 고객이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YES24는 원격지원 솔루션을 도입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효율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