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프리미엄 원격지원 솔루션을 경험해 보세요. [무료체험 신청]
X

구축사례

이지헬프를 이용하여 업무생산성을 향상시킨 기업의 실제 사례를 확인해보세요.

  • 이지헬프를 현장에서 직접 운영하는 상담원 분들의 생생한 후기도 들어보세요.

  • 임직원과 협력사를 위해 원격 업무 지원 시스템을 구축

    삼성화재는 임직원과 협력사를 위해 내외부적으로 발생하는 PC 장애나 IT 문제점을 즉각적으로 조치하고자 원격 업무지원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원격 지원 솔루션을 구축하여 내외부적으로 중요한 업무가 보안을 유지하며 중단 없이 수행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삼성화재는 원격 지원을 통해 다양한 업무 지원을 효과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 국내 및 해외의 약 7000여개 매장을 효율적으로 관리

    SPC 네트웍스는 국내 및 해외의 매장 관리 시스템을 본사에서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보안성을 높이기 위해 원격 제어 & 원격 지원 솔루션을 도입했습니다. 매장 관리 시스템의 업데이트나 PC 장애 등을 원격으로 해결하고 매장 관리 중 발생하는 어려움이나 시스템 운영에 대한 교육 등을 원활하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 자사의 업무와 고객지원을 위해 원격지원 시스템 도입

    KT는 원격지원 시스템을 도입하여 자사의 업무와 고객지원을 효과적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원격지원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보안성이 중요시되는 업무 지원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고 고객의 PC를 안전하게 원격 지원할 수 있어 업무능률과 고객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 자사의 고객지원을 위해 원격지원 시스템 구축

    GS건설은 자사의 효율적인 고객 지원을 운영하기 위해 원격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상담원이 고객의 PC에 직접 접속하여 장애 업무를 처리하기 때문에 훨씬 더 경제적이고 신속한 고객 응대에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 사내 업무 프로세스를 강화하고 원격 지원 협업 기능을 이용

      한화호텔 및 리조트는 지점별 사내 업무의 원활한 지원을 위해 원격 지원 시스템을 도입하여 원격 지원 업무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원격지원 협업 기능을 통해 직원들간의 협의가 가능하고 내부적인 업무 장애를 효율적으로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 고객 만족을 위해 원격지원을 도입하여 효율적인 고객지원 시스템을 운영

    롯데홈쇼핑은 고객들의 IT관련 문제점을 신속히 해결하기위해 원격지원 솔루션을 도입하여 고객 지원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했습니다. 직접 고객의 PC를 원격제어 하면서 지원을 하기 때문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고객의 불편함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원격지원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효율적인 고객 지원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 구매 고객을 위한 신속한 대응과 장애 처리 시스템 운영

    YES24는 구매 고객을 위해 상담원이 고객의 PC를 원격지원을 하면서 장애가 발생한 문제점을 신속히 해결하여 구매 고객이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YES24는 원격지원 솔루션을 도입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효율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