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헬프의 편리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이지헬프 모바일 서포트(이지모바일) 베타버전 출시 안내 |
---|
안녕하세요! 이지헬프입니다. 2015년 2월 13일 이지헬프 모바일 서포트 (이하 이지모바일 이라 함) 베타버전을 오픈하였습니다. 이지모바일은 이지헬프 상담원 프로그램에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제어하는 기능입니다. 이제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 기기 화면을 실시간으로 전송받아 고객 모바일 기기를 원격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지모바일 베타 서비스는 이지헬프 유료 이용 고객이라면 별도의 비용 추가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 [ 지원 가능 디바이스 ] - 안드로이드 OS 4.2 이상 - 삼성전자 국내에서 공식 출시한 안드로이드 단말기 (향후 LG전자, 팬택 등도 확대 지원할 계획입니다) [ 주요 기능 ] 1. 화면제어 -상담원이 고객의 모바일 기기 화면을 실시간으로 원격제어하여 문제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2. 실시간 채팅 -상담원은 원격지원 중 고객과 실시간으로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3. 그리기 -상담원은 그리기툴을 사용하여 원격지원 중 고객의 모바일 기기에 그리기를 통해 정확한 고객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4. 접속코드 접속 - 고객은 상담원으로부터 안내 받은 접속코드(6자리)로 간단하게 접속하여 원격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사용방법 ] 1. 상담원은 상담원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2. 상담을 원하는 고객 안드로이드 폰에 '이지모바일' 앱을 설치 및 실행합니다. 3. 고객은 상담원에게 안내받은 접속코드 (6자리)를 입력하고 OK 버튼을 터치합니다. 4. 상담원이 원격지원을 수행합니다. 5. 원격지원 완료 후 종료합니다. 자세한 사용방법은 홈페이지 이지헬프 사용 - ezMobile 탭을 참고하세요. "대한민국 No.1 온라인 원격지원 서비스 ezHelp"
|
▲ 이전글 | 설 연휴 고객센터 운영 안내 | 2015-02-17 14:00:13 |
▼ 다음글 | 이지헬프 신규 개편 앵콜 이벤트 | 2015-03-02 15:1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