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헬프의 편리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설 연휴 고객센터 운영 안내 |
---|
안녕하세요. 이지헬프입니다. 금번 설 연휴에 따른 고객지원센터 휴무 관련해서 안내해드립니다. 휴무기간 : 2015년 2월 6일(토) ~ 2015년 2월 9일(화) * 2월 10일(수) 대체공휴일은 정상 근무하시는 고객사분들에게 불편을 끼쳐드리지 않기 위해 이지헬프 고객지원센터도 정상 근무합니다. 위 휴무기간동안 고객지원센터 운영이 되지 않습니다. 단, 긴급하게 연락 하실 일이 있을때는 고객지원 메뉴중 1:1문의하기에 문의를 남겨 주시면 저희 담당 상담원에게 긴급 SMS가 발송되어 즉각적인 응대가 되도록 되어져 있습니다. 업무 시간이 종료 되더라도 전화응대를 제외한 이지헬프 서비스, 서비스 결제, 서비스 입금 처리, 1:1 문의들은 정상적으로 운영되오니 이지헬프 서비스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즐겁고 풍성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항상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이전글 | 이지헬프 천만건 달성기념 이벤트 당첨자 안내 | 2015-12-21 14:08:45 |
▼ 다음글 | 4월 13일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일 휴무 안내 | 2016-04-12 16:2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