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헬프의 편리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8월 16일 대체 공휴일 관련 업무 안내 (휴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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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지헬프입니다. 이지헬프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8월 16일 대체 공휴일 관련 업무 사항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휴무기간 : 2021년 8월 16일(월) 위 기간동안 고객지원센터 운영이 되지 않습니다. 단, 긴급하게 연락 하실 일이 있을때는 고객지원 매뉴중 1:1문의하기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저희 담당 상담원을 통해 응대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업무 시간이 종료 되더라도 전화응대를 제외한 이지헬프 서비스, 서비스 결제, 서비스 입금 처리, 1:1 문의들은 정상적으로 운영되오니 이지헬프 서비스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항상 최상의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는 이지헬프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No.1 온라인 원격지원 서비스 ezHel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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