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헬프의 편리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2017-09-02 이지헬프 PC Application 업데이트 |
---|
안녕하십니까? 이지헬프 입니다. 2017년 9월 2일 예정되어 있는 이지헬프 PC Application 기능 업데이트 안내입니다. (본 기능 업데이트는 9월 2일 오후 10 ~ 12시 경에 업데이트 되며, 서버 재시작 등으로 잠깐동안 서비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9월 2일 오후 12시경 정상적으로 업데이트 완료되었습니다. [ 고객접속 프로그램 ] 1. 고객접속 프로그램 2.0 개편 - 고객접속 페이지 (939.co.kr) 를 거치지 않고, 단독으로 실행해서 고객 원격지원이 가능하도록 기능 개선 - 고객사 IDENDITY 가 가능하도록 타이틀, 스킨, 내용 등을 고객 맞춤식으로 수정 가능 - 단독 실행시에도 상담원 아이콘 및 접속코드 방식 모두 지원 가능 2. 이지헬프 상담원 프로그램 개선 1) 파일 전송 프로그램 기능 개선 - 전송 안정성 향상 - 파일 매니저에서 드래그&드롭을 통한 파일전송 기능 추가 2) 접속 안정성 향상 - 데이터 암호화 강화 - 네트워크 트래픽 감소를 통한 접속 안정성 향상 기능상 궁금하시거나, 건의사항은 이지헬프 고객센터 1544-1405 또는 이지헬프 홈페이지의 실시간 상담과 1:1문의를 통해서 말씀해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고객과 함께하는 이지헬프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No.1 온라인 원격지원 서비스 ezHelp"
|
▲ 이전글 | 2017-08-04 이지헬프 모바일 앱 (안드로이드 & iOS) 업데이트 안내 | 2017-08-04 09:46:12 |
▼ 다음글 | 2017-10-27 이지모바일 및 애드온앱 업데이트 안내 | 2017-10-25 10:4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