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헬프의 편리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추석 연휴 고객센터 운영안내 |
---|
안녕하세요. 이지헬프입니다. 일년 중 가장 풍성한 민족 고유의 명절 한가위가 찾아왔습니다. 금번 연휴에 따른 고객지원센터 휴무 관련해서 안내해드립니다. 휴무기간 : 2017년 10월 2일(월) ~ 2017년 10월 9일(월) 위 기간동안 고객지원센터 운영이 되지 않습니다. 단, 긴급하게 연락 하실 일이 있을때는 고객지원 매뉴중 1:1문의하기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저희 담당 상담원을 통해 응대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업무 시간이 종료 되더라도 전화응대를 제외한 이지헬프 서비스, 서비스 결제, 서비스 입금 처리 등은 정상적으로 운영되오니 이지헬프 서비스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고객님들 모두 풍요롭고 즐거운 명절되시길 바라며, 보름달처럼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 5월 9일 제19대 대통령 선거일 휴무 안내 | 2017-05-08 09:42:14 |
▼ 다음글 | [신규] 이지모바일 iOS 베타버전 출시 안내 | 2018-01-03 14:50: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