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프리미엄 원격지원 솔루션을 경험해 보세요. [무료체험 신청]
X

고객지원센터

이지헬프의 편리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 공지사항
조회수 : 7,003      작성일 : 2020-01-22 17:33:18
설 연휴 고객센터 운영 안내
안녕하세요. 이지헬프입니다. 
  
금번 설 연휴에 따른 고객지원센터 휴무 관련해서 안내해드립니다.

휴무기간 : 2020년 1월 24일(금) ~ 2020년 1월 27일(월)


위 기간동안 고객지원센터 운영이 되지 않습니다. 단, 긴급하게 연락 하실 일이 있을때는
고객지원 매뉴중 1:1문의하기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저희 담당 상담원을 통해
응대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업무 시간이 종료 되더라도 전화응대를 제외한 이지헬프 서비스, 서비스 결제, 서비스 입금 처리,
1:1 문의들은 정상적으로 운영되오니 이지헬프 서비스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즐겁고 풍성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항상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이전글 추석 연휴 고객센터 운영안내 2019-09-09 14:30:04
▼ 다음글 [공지] 데이터센터 이전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4/19) 2020-03-24 14:2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