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헬프의 편리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추석연휴 고객센터운영안내 |
---|
안녕하세요. 이지헬프입니다.
이번연휴는 징검다리 연휴가 진행됨에 따라 2012년 9월 29일 ~ 10월 3일까지 휴무가 진행됨을 안내해 드립니다.
단, 저희 이지헬프 고객지원센터의 운영시간 외에 긴급하게 연락 하실 일이 있을때는 고객지원 메뉴중 1:1문의하기에 문의를 남겨 주시면 저희 담당 상담원에게 긴급 SMS가 발송되어 즉각적인 응대가 되도록 되어져 있습니다.
업무 시간이 종료 되더라도 전화응대를 제외한 이지헬프 서비스, 서비스 결제, 서비스 입금 처리, 1:1 문의들은 정상적으로 운영되오니 이지헬프 서비스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기원합니다. |
▲ 이전글 | 이지헬프 "소프트웨어 품질 인증(GS인증)"을 획득 하였습니다. | 2012-08-21 11:06:19 |
▼ 다음글 | 2012년 12월 31일 종무식으로 인한 업무시간 단축 안내 | 2012-12-28 13:58: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