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프리미엄 원격지원 솔루션을 경험해 보세요. [무료체험 신청]
X

고객지원센터

이지헬프의 편리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 공지사항
조회수 : 14,576      작성일 : 2012-09-18 12:02:10
추석연휴 고객센터운영안내

안녕하세요. 이지헬프입니다.
 
올해 추석을 맞아 고객님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속에 이지헬프가 한층 더 성장 할 수 있어 감사의 인사를 먼저 드립니다. 
추석연휴에 따른 상담시간 운영에 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연휴는 징검다리 연휴가 진행됨에 따라

2012년 9월 29일 ~ 10월 3일까지 휴무가 진행됨을 안내해 드립니다.

 

단, 저희 이지헬프 고객지원센터의 운영시간 외에 긴급하게 연락 하실 일이 있을때는

고객지원 메뉴중 1:1문의하기에 문의를 남겨 주시면 저희 담당 상담원에게

긴급 SMS가 발송되어 즉각적인 응대가 되도록 되어져 있습니다.

 

업무 시간이 종료 되더라도 전화응대를 제외한 이지헬프 서비스, 서비스 결제, 서비스 입금 처리,

1:1 문의들은 정상적으로 운영되오니 이지헬프 서비스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 이전글 이지헬프 "소프트웨어 품질 인증(GS인증)"을 획득 하였습니다. 2012-08-21 11:06:19
▼ 다음글 2012년 12월 31일 종무식으로 인한 업무시간 단축 안내 2012-12-28 13:5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