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헬프의 편리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2012년 12월 31일 종무식으로 인한 업무시간 단축 안내 |
---|
안녕하세요. 이지헬프입니다.
올 한해도 고객님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속에 이지헬프가 한층 더 성장 할 수 있어고, 많은 추가기능을 통해(API연동, 포트변경기능,실시간 웹채팅기능 등) 타사와 차등화된 서비스로 거듭나게 되어 감사의 인사를 먼저 드립니다. 저희 이지헬프는 2012년 업무를 마감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진행하고자 12월 31일 종무식을 실시합니다. 그에 따라 12월 31일 금요일은 업무가 12:00로 종료가 됩니다.
업무 시간이 종료 되더라도 전화응대를 제외한 이지헬프 서비스, 서비스 결제, 서비스 입금 처리, 1:1 문의들은 정상적으로 운영되오니 이지헬프 서비스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항상 최상의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는 이지헬프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 이전글 | 추석연휴 고객센터운영안내 | 2012-09-18 12:02:10 |
▼ 다음글 | 2013-01-16 실시간상담, 기능개선 업데이트 업데이트 안내. | 2013-01-16 10:52: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