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헬프의 편리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2019-07-02 이지헬프 웹뷰어 출시 안내 |
---|
안녕하세요! 이지헬프 입니다. 2019년 7월 2일 이지헬프 웹뷰어를 출시합니다. 이지헬프 웹뷰어는 고객지원을 웹브라우저에서도 할 수 있게 하는 신규 서비스입니다. 휴가중, 출장중 또는 바쁜 업무 중 갑작스러운 고객지원 요청에 지금 당장 이지헬프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없다면 손에 든 기기로 웹브라우저를 열고 주소창에 ezHelp.in을 입력해보세요. 웹브라우저에서 바로 원격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이지헬프 웹뷰어 서비스는 이지헬프 서비스 이용 고객이라면 별도의 비용 추가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 주요 기능 ] 1. 원격지원 - 웹브라우저로 원격지원을 수행 2. 마우스/키보드 제어 - 상담원은 고객 컴퓨터의 마우스/키보드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3. 화상키보드 호출 - 상담원은 고객 컴퓨터의 화상키보드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4. 접속코드 접속 - 고객은 상담원으로부터 안내 받은 접속코드(6자리)로 간단하게 접속하여 원격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화면캡쳐 - 상담원은 고객 컴퓨터의 화면을 캡쳐할 수 있습니다. 6. 듀얼모니터 지원 - 고객컴퓨터가 듀얼모니터일 경우에도 문제없이 고객지원할 수 있습니다. 7. 모바일 및 태블릿 PC 지원 - 어떤 기기든 웹브라우저만 있으면 원격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 사용방법 ] 1. 상담원은 웹브라우저에 ezhelp.in을 주소창에 입력합니다. 2. 상담원은 로그인 후 고객에게 접속코드(6자리)를 안내합니다. 3. 상담원이 원격지원을 수행합니다. 4. 원격지원 완료 후 종료합니다. [ 지원 가능 디바이스 ] - 윈도우 7 이상 - 맥10.11 이상 - 안드로이드 8 이상 - iOS 11 이상 [ 지원 가능 웹브라우저 ] -크롬브라우저 60이상 -사파리 11이상 -파이어폭스 67 이상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상단 이지헬프 웹뷰어 탭을 참고하세요 http://ezhelp.co.kr/ezinfo/ezwebviewer/info "대한민국 No.1 온라인 원격지원 서비스 ezHelp"
|
▲ 이전글 | 2019-01-27 이지챗 업데이트 | 2019-01-17 11:00:44 |
▼ 다음글 | 2019-10-28 이지헬프 MAC 제품에 대한 업데이트 안내 (카달리나 대응) | 2019-10-28 11:20: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