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지헬프 관리자입니다. 금일부로 고객용/상담원용 ActiveX, 고객용 접속 실행파일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격지원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ActiveX 설치를 물어 봅니다. 그때 설치 하시면 본 업데이트가 적용됩니다. 상담원용 설치파일로 설치 하신분은 꼭 자료실의 설치 프로그램을 재 설치하시거나 본 글에 포함된 설치파일로 재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버 장비 증설 - Database 서버 증설을 통하여 메인서버 안정성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2. Windows 7, Vista, Server 2008 지원 강화 - 최적화된 최신 캡처 드라이버로 업그레이드 - 메뉴의 Ctrl+Alt+Del이 XP에서는 잘되었으나 Vista 이상에서 안되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에어로 테마 사용시 빠른 원격제어를 위해 원격시작시 에어로가 꺼지고 원격이 종료 되면 정상적으로 에어로 테마가 돌아 오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고객접속 ActiveX의 번호 표시부분이 간혹 비활성으로 보이던 문제 수정하였습니다. 3. 상담원용 프로그램에 자신의 고객접속 사이트 주소와 서비스 이용 만료일을 표시 하도록 추가하였습니다. 4. 한글 채팅중 다른 프로그램으로 갔다가 다시 올 경우 상태가 영어로 변경 되던 문제 수정하였습니다. 5. 상담원이 방화벽이나 공유기 내에 있을 때 접속이 느려지던 현상 수정하였습니다. 6. 원격 접속 시 패킷 스나이핑 방지를 위해 더욱 강화된 암호화 적용. 7. 실행파일 접속 시 3000번 포트 사용 가능하도록 수정. 8. 원격제어 창 타이틀 바에 고객의 IP 표시 - 공인IP와 사설IP 모두 표출. 9. ActiveX 설치 속도 향상. - ActiveX 파일의 크기를 최적화 하여 ActiveX의 설치 시간을 단축 하였습니다. 10. 그외 기능 안정성등을 보강하였습니다.
사용상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하실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로 전화주시거나 1:1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이지헬프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