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헬프의 편리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2012-07-23 기능 업데이트 공지 (상담원 로그인시 번호지정기능 외) |
---|
안녕하세요 이지헬프입니다. - 기능업데이트
1. 상담원 로그인시 번호를 지정하여 로그인이 가능한 기능을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이지헬프 메니져 실행시 "로그인"버튼 옆에 화살표 버튼을 이용하여 원하시는 상담원 번호로 원격대기가 가능합니다.
이지헬프 매니져에서 로그인 후 원격세션을 추가시에도 원하시는 상담원 번호로 원격대기가 가능하며, 사용하고 있는 "상담원 번호"는 비활성화로 표시가 됩니다.
2. 원격제어중 비정상 종료일때 자동재접속이 가능한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격 중 비정상 종료 발생시(아이피 변경, 공유기 재시작, PC 오작동 등), 원격지원을 받는 고객PC에 위와 같은 창이 활성화가 되며, 정상적으로 PC가 작동후에는 상담하고 있던 상담원과의 자동 재 접속이 진행이 되는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격지원을 받는 PC에서 재접속을 원치않을 경우에는 "연결종료"버튼을 이용하여 재접속 차단도 가능합니다.)
3. 제한된 계정에서 실행이 가능한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제한된 계정에서도 원격이 가능한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고객접속사이트의 "Active X 방식"은 접속이 불가하며, 고객접속사이트의 "실행파일접속"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외 원격사용시 안정화 및 성능향상에 대한 보완을 진행하였습니다.
항상 저희 이지헬프를 사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좋은기능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많은 성원과 좋은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 2012-05-07 기능 업데이트 공지 (상담시간 표기 기능외) | 2012-05-07 13:43:55 |
▼ 다음글 | 2012-08-20 서버이전 및 네트워크 안정화 작업. | 2012-08-20 16:44: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