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헬프의 편리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2013-02-05 실시간 상담차단 기능 업데이트 안내. |
---|
안녕하십니까 이지헬프입니다. 2013-02-05일 이지헬프 실시간 상담차단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내 용 1. 불특정 다수와 고객님들과 채팅상담이 진행되는 실시간상담 기능 특성상 상담외 용무로 실시간상담을 이용하시는 고객을 차단하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 실시간 상담차단 사용방법 1. 실시간 상담요청을 차단을 하고자 할때는 "상담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상담차단"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확인 창이 활성화 됩니다. 3. 확인창을 클릭 후 아래와 같이 "차단사유", "차단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상담차단 해제방법 1. 왼쪽 메뉴에서 "실시간 채팅 차단내역"을 클릭합니다. 2.차단 목록에서 해제를 하고자 하는 리스트를 클릭합니다. 3.상세목록에서 제한시간을 수동으로 변경을 해주시면 차단해제가 가능합니다. 업데이트 진행시 업데이트가 정상진행이 되지 않은 고객님들께서는 사용중인 이지헬프 메니져 프로그램을 종료해 주시고,"이지헬프 상담원용 설치" 를 눌러 실행파일로 재설치 하신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재설치 후 동일증상이 발생시에는 이지헬프 고객센터 1544-1405(내선번호 1), 또는 이지헬프 홈페이지 "실시간 상담"을 통해 말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 이전글 | 2013-01-16 실시간상담, 기능개선 업데이트 업데이트 안내. | 2013-01-16 10:56:52 |
▼ 다음글 | 2013-03-11 기능 업데이트 공지 (사운드모듈, 채팅프로그램 외.) | 2013-03-11 11:58: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