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헬프의 편리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2013-03-11 기능 업데이트 공지 (사운드모듈, 채팅프로그램 외.) |
---|
안녕하세요 이지헬프입니다. 2012년 7월 23일자로 이지헬프가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기능업데이트> 1. 고객의 PC에서 1~9 키보드를 또는 터치스크린을 눌러 접속이 가능한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일반적인 PC의 키보드가 아닌 POS기기의 터치스크린 및 전용키보드에서도 편리하게 접속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2. 상담원이 Alt+Tab키를 눌렀을때 고객쪽 컴퓨터로 전송하는 기능 추가 (Windows 메뉴 -> Alt + Tab 전송) 활성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3. 고객이 Windows 8일 경우 마우스 포인터를 오른쪽 상단으로 가져가야 나오는 메뉴를 이지헬프 단축키로 추가하였습니다. (윈도우8에서 상담원 프로그램을 이용시에만 해당 메뉴가 출력이 됩니다.) - 시작화면 바로가기 - 참바(Charm Bar) 열기 - 데스크탑화면 바로가기 - 검색창 열기 - 설정창 열기 <기능개선> 1. Windows 8일 경우 원격제어속도가 개선되었습니다. 2. 매니져 창에서 원격지원중인 상담원의 표씨를 붉은색으로 개선하였습니다. 3. 채팅 프로그램 기능개선을 하였습니다.. - 채팅프로그램 아이콘 수정.(상담원 프로그램) - 채팅 재연결 시 상담원이 먼저 채팅 할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채팅 재연결 시 간혹 처음 요청한 것처럼 연결 되는 문제 수정하였습니다. - 채팅 서버 안정화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 매니져 이동시 채팅창도 같이 자동으로 화면상에서 이동이 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4. SoundModule 새롭게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 windows vista, 7, 8에서 UAC 창이 보일때 종료되던 문제 수정하였습니다. - windows vista, 7, 8에서 고객쪽 컴퓨터 음소거를 해도 사운드 듣기 가능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windows vista, 7, 8에서 사운드 드라이버 설치 안되어 있어도 사운드 듣기 가능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이전 버전 SoundModule을 사용하면 소리듣기, 음성채팅 기능을 사용하실수 없습니다. ※ 이번 SoundModule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스피커와 헤드셋이 두가지가 다 구비되어있어야만 사운드 듣기, 음성대화하기 기능이 가능하였는데, 이번 업데이트 후 스피커(듣기만 가능하나 따로 마이크 연결시 음성대화도 지원) or 헤드셋을 통한 사운드 듣기 및 음성대화 기능이 가능합니다. <오류수정> 1. ezHelp 비정상 종료후 windows vista, windows 7 에서 에어로 복원이 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2. 이지헬프 홈페이지에서 "원격지원 내역"의 내용중 OS표시에서 " Windows 8"이 표시가 안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기능상 궁금하시거나 안되는 고객님은 고객센터 1544-1405 또는 이지헬프 홈페이지의 실시간 상담 또는 1:1문의를 통해서 말씀해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항상고객과 함께하는 이지헬프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 2013-02-05 실시간 상담차단 기능 업데이트 안내. | 2013-02-05 15:31:28 |
▼ 다음글 | 2013-03-19 기능 업데이트 공지 (안드로이드 모바일채팅 프로그램) | 2013-03-19 17:30: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