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헬프의 편리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2015-05-05 이지헬프 업데이트 안내 |
---|
안녕하십니까? 이지헬프 입니다. 2015년 5월 5일 이지헬프 기능 업데이트 안내입니다. 금번 업데이트 사항은 이지헬프 상담원 프로그램, 고객지원사이트 다국어 적용 이 주요 사항입니다. 1. 이지헬프 상담원 프로그램 업데이트 사항 (Windows & Mac용 모두 해당) 1) 파일 전송 관련 기능 개선 - 파일 업로드, 다운로드 기능 안정화 - 파일전송 프로그램(New) 버전 추가 / 기존 파일전송 프로그램도 동일하게 지원 2) 마우스 옵션 변경 기능 관련 작은 오류 수정 3) 멀티 모니터 기능 개선 - 3개 이상의 멀티 모니터를 사용하는 경우에 대한 다중 디스플레이 전송 기능 지원 2. Active X 및 고객접속 프로그램 아이콘 변경 - 고객 시안성을 향상시킨 형태로 아이콘 변경 3. 고객지원사이트 다국어 적용 - 한국어, 영어, 일본어 공식적으로 지원 (기본값은 한국어만 지원하고, 설정을 통해 영어, 일본어 추가 가능) 1) 이지헬프 홈페이지 환경설정 (My서비스 > 이지헬프(원격지원) > 환경설정 - 고객지원 사이트 상세 설정에서 언어설정을 통해 다국어 추가 가능 - 기본값인 한국어는 삭제가 불가능하고, 영어, 일본어는 추가 및 삭제 가능 - 언어 설정은 이지챗 언어 설정 기능과 상호 연동되므로, 이지헬프 또는 이지챗 언어 설정시 동일하게 추가 또는 삭제 됨. - 각 언어별로 타이틀, 이용방법, 로고, 메인 이미지 등의 내용을 수정할 수 있음. 기본값으로 해당 언어에 알맞은 내용을 제공함. 2) 고객지원 사이트 - 다국어 설정된 고객지원 사이트는 우측 상단에 언어 변경탭이 노출되고, 선택 언어로 변경 가능 - 기본적으로 사용자 OS 환경에 맞게 최초 표시되도록 처리 (한국어 OS : 한국어 표시, 일본어 OS : 일본어 표시, 기타 OS 영어 표시, 단, 기본값인 한국어만 선택되어 있는 경우에는 모든 언어 OS 한국어 만 표시됨) 3) 고객접속 프로그램, 바이러스 검사, 이지챗 등 다국어 적용 - 고객접속 프로그램, ezVaccine (바이러스 검사), ezChat 도 동일하게 다국어 적용 금번 다국어 업데이트 사항에서 이지헬프 상담원 및 접속 관련된 부분은 제외되었고, 추후 예정된 이지헬프 정기 업데이트 (6월 예정)에서 추가될 예정입니다. 기능상 궁금하시거나, 건의사항은 이지헬프 고객센터 1544-1405 또는 이지헬프 홈페이지의 실시간 상담과 1:1문의를 통해서 말씀해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고객과 함께하는 이지헬프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No.1 온라인 원격지원 서비스 ezHelp" |
▲ 이전글 | 2015-04-28 이지모바일 업데이트 안내 | 2015-04-28 09:47:35 |
▼ 다음글 | 2015-06-16 이지헬프 업데이트 안내 | 2015-06-16 11:05: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