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헬프의 편리한 사용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지원 센터입니다.
2015-03-08 이지헬프 업데이트 안내 | ||||||||||||
---|---|---|---|---|---|---|---|---|---|---|---|---|
안녕하십니까? 이지헬프 입니다. 2015년 3월 8일 예정되어 있는 이지헬프 기능 업데이트 안내입니다. (본 기능 업데이트는 3월 8일 저녁 11시 ~ 12시
경에 업데이트 됩니다)
금번 중점 업데이트 사항은 상담원과 고객간의 접속방식에 대한 업데이트가 주요사항입니다. 1. 접속방식 옵션 추가 - ezMobile 에서 사용하는 접속코드 입력 방식을 PC 접속방식에서도 적용
* 인증번호 라는 용어를 접속코드란 용어로 변경하여 프로그램과 동일하게
적용 < 접속방식 예시 화면 > 2. 상담원
번호 표시 방식 변경
- 전체 상담원을 모두 표시하던 방식에서, 대기중인 상담원만 표시하는 방식도 옵션으로 추가 < 상담원 번호 표시 예시 화면 > 위 1번, 2번 업데이트 사항은 환경설정에서 옵션 변경이 가능합니다. < 이지헬프 환경설정 화면 > 3. 고객접속페이지 변경 1) 스킨 이름 변경 및 신규 스킨 추가
2) 고객접속 페이지에 바이러스 검사 기능 추가 - 원격지원 이전에 고객이 직접 바이러스 검사 등을 통한 컴퓨터 점검 등이 가능 3) 고객접속 페이지 고객센터 연락처 입력란 추가 - 고객센터 연락처를 고객접속 페이지에서 표시할 수 있도록 기능 추가 - 미입력시에는 고객센터 연락처 배너 자체가 표시되지 않음 4) 기존 스킨 디자인 변경 - 기존의
스킨 1 ~ 3 까지 메인 이미지 및 전반적인 스타일을 세련되게 변경함 (기존에
적용되어 있는 고객사의 로고 & 메인 이미지 등은 별도의 변경처리없이 그대로 적용) * 스킨 1 ~ 4 까지의
스킨 가이드는 아래 URL을 통해서 미리 확인 가능함
http://www.ezhelp.co.kr/ezcontent/skinGuide 4. 대표
고객접속 페이지 939.co.kr 추가 - 접속코드 입력 방식을 사용하는 고객사의 경우 939.co.kr/고객사 ID (고객사 고객접속 페이지)를 통한 접속 뿐만 아니라 대표 고객접속 페이지인 939.co.kr 사이트
접속을 통해 접속이 가능.
- 고객사 ID 까지 결합된 URL 을 고객에게 안내해주는 것이 어려운 고객사의 경우 대표 고객접속 페이지
939.co.kr 안내를 통한 접속 유도로 좀더 편리한 고객지원이 가능 5. 고객접속
프로그램 업데이트 - 기존 실행파일 접속 프로그램을 고객접속 프로그램으로 이름 변경
- 상담원 접속 방식 과 접속코드 방식을 모두 지원하여, 고객지원 페이지를 통한 원격지원 뿐만 아니라, 단독으로 고객접속
프로그램 배포를 통한 원격지원 업무도 가능 < 고객접속 프로그램 사용법 안내 > |
▲ 이전글 | 2015-02-22 이지헬프 업데이트 안내 | 2015-02-16 16:13:18 |
▼ 다음글 | 2015-03-23 이지리모트 업데이트 안내 | 2015-03-18 15:39:58 |